우리 대학에서는 학생역량지원시스템을 활용한 지도교수 상담이 의무화되어 있으므로 전 재학생은 아래 사항을 숙지하여
반드시 상담에 임하기 바랍니다.
1. 시행 기한 : 2024년 2학기 9월 30일(월) ~ 12월 6일(금), 1회 이상
** 9월 네째 주(23일~27일) 2학기 신규 상담 진입 학생에 대한 지도교수 배정, 휴학자 배정 제외, 지도교수님의 사전 상담 정보
입력 등이 진행되니, 학생들은 9월 30일부터 이번 학기 본인의 지도교수님 성명, 교수님과의 상담시간 및 장소 등을 아래 접속
하여 확인하세요.
2. 미상담 시 불이익 : 열람 및 정정 기간에 성적 조회 제한(부산대 전체 규칙)
3. 경로 : 학생역량지원시스템 my.pusan.ac.kr
※ 메뉴경로: 학생역량지원시스템-통합상담-지도교수상담-상담신청
① 상담신청서를 작성한다.
② 배정된 지도교수를 확인한다. (지도교수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음)
- 기본적으로 3학년때까지는 동일한 지도 교수님이 배정되지만, 학교의 지침(연구년 교수 상담배정 불가) 또는 학과의 지침
(교수진의 상담학생수 균등 배분) 또는 교수님 요청사항 등에 따라 학기 단위로 변경될 수 있으니 이번 학기 자신의 지도 교수님 성명을 제대로 확인할 것!
③ 상담희망일을 작성한다.
- 만약 교수님께서 상담가능시간을 등록해놓았다면, 등록된 시간에만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.
④ 상담신청영역 선택 및 상담신청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한다.
⑤ 마지막으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다.
- "신청학기 클릭" 단계를 빠뜨리는 학생이 일부 있습니다. 학교에서 정한 상담 관련 모든 절차를 제대로 수행한 학생
들만 학기 종료 직 후 (해당 기간 내) 성적 열람이 가능한 점 유념하세요!